메뉴

농기구 1위 대동공업, 비대면 농기계 스토어 ‘대동몰’ 문 활짝

대형 트랙터 런칭을 시작 ‘대동몰’ 이벤트 3종 시작... 농기계 온라인 판매도 필수

 

대동공업이 온라인 쇼핑몰 ‘대동몰’을 열었다.

 

국내 1위 농기계 기업인 대동공업이 온라인 쇼핑몰 대동몰을 8월 31일부터 운영한다. 정찰가 농기계 상담부투 구매까지 온라인 대동몰에서 진행할 수 있다.

 

대동몰에서는 밭농사, 과수 및 하우스용, 축산 및 쌀농사용 대형 트랙터까지 모두 9개 모델을 정찰제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경제형 트랙터는 작업에 필수적인 기능과 사양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해 가격은 낮췄지만, 유럽 배기가스 규제인 '스테이지5' 기준에 부합하는 저매연, 저소음, 저연비 엔진을 탑재했다.

 

대동공업은 매연과 소음으로 인한 작업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전자 제어 방식 엔진 운전으로 연비 효율성을 높여 유지비 부담은 낮춘 점이 특징으로, 엔진과 미션에 대한 5년 무상보증 및 50시간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대동공업의 경제형 트렉터 PS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무선 청소기 및 고급 바람막이 점퍼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성태 대동공업 영업총괄 사장은 "코로나 시대에서 농기계 온라인 판매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트랙터를 시작으로 이앙기, 콤바인 등 완성형 농기계뿐 아니라 부품과 기념품까지 온라인으로 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