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계명대, 4회에 걸쳐 예창패 사업설명회 진행

8일, 9일, 10일, 13일에 걸처 설명회 개시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일반분야 주관기관에 최종 선정으로 지난 11년 연속 창업 지원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예비창업기업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계명대학교는 지난 4월 8일, 4월 9일, 4월 10일, 4월 13일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창업을 희망하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대학생, 글로벌창업대학원생, 창업동아리 학생, 대학교원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했다.

 

예비창업패키지의 내용과 사업계획서 작성시 유의사항등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활발한 질의응답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계명대의 '예비창업패키지' 주요분야는 IT, 바이오, 콘텐츠이다.

 

유망 창업 아이템과 고급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화 지원과 지역창업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 등 창업의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되는 기업은 사업비지원, 멘토링지원 뿐만 아니라 판로/투자 연계, 라이브커머스 지원, 글로벌온라인 판로지원, 예비창업공간 입주기회의 혜택을 받게 된다.

 

예비창업패키지 신청대상은 공고일(‘21.3.30)기준으로 창업경험이 없거나 공고일 현재 신청자 명의의 사업자등록이 없는 청년, 중장년이다. 신청은 3월30일(화)~4월 19일(월) 18시까지 K-STARTUP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김창완 단장은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신청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