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라오스 한국 대사관 “BTS 댄스 라오스 최고 춤꾼 찾습니다”

K-POP 월드페스티벌 18일까지 예선전...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커버댄스만 진행

 

“방탄소년단(BTS) 커버댄스를 촬영해 제출해보세요.”

 

주 라오스 대한민국 대사관이 라오스인들을 초청하여 K-POP 월드페스티벌 참가를 지원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커버댄스(공연 부문)만 진행된다. K-POP 월드 페스티벌 결승전과 라오스 예선전이 모두 온라인에서 열린다.

 

라오스PDR 거주자(한국국민은 신청자격 없음)로 7월 18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대회 준결승에는 라오스의 상위 6개 팀이 출전한다. 예선전 우승팀 6팀에게 500달러(팀당) 지급한다.

 

출전은 커버댄스 퍼포먼스(BTS 필수곡 1곡 + 자유선택 1곡) 2편을 보내 유튜브에 업로드하거나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링크(https://forms.gle/mEvSdLn5GPh86Zhi8_로 동영상 링크 제출하면 된다.

 

댄스 프로그램(의상, 사운드 리믹스 포함)은 원판보다 더 좋은 버전을 제시할 목적으로 변경만 가능하다. 백댄서는 금지된다. 참가자는 둘 이상의 팀에 참가할 수 없다. 팀원 개인소개 및 멤버들의 끼를 보여주는 짧은 영상도 제출해야 한다.

 

 

대사관은 “앞으로 대사관의 향후 공식행사 수행 기회를 제공한다. K-POP(Ex: K-POP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지금의 당신이 되는 것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에 대한 당신의 감동적인 이야기 또한 보너스 점수를 얻는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가기준은 안무, 구성, 통일성(30%), 표현(40%), 무대 카리스마(30%)로 결과는 7월 23일 주 라오스 한국대사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지 예정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