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쇼코리아 신우훈 대표가 2024년 한해동안 대구・경북에서 기업을 운영하면서 이룩한 성과와 지역사회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난 12월 12일 ㈜픽쇼코리아 신우훈 대표가 대구신용보증재단으로부터 상을 수여받았다.
대구신용보증재단(이하 ‘대구신보’)은 대구 지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지난 12월 16일에는 영남대학교에서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저출산으로 인해 매년 입학생이 줄어드는 이 시기에 입학・취업 활성화를 위해 모교 발전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주어지는 명예직이다.
또한 지난 10월 17일에 열린 관광의 날 기념행사에서는 ‘상공회의소’에서 표창장을 수여받고 11월 6일에는 사단법인 글로벌지식인인증협회에서 신지식인 인증서를 받으면서 공로와 업적을 인정받았다.
지난 11월 19일에 개최된 대구・경북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는 대구광역시장 표창장을 받아 기업 운영 성과와 지역사회에 공헌한 바에 대해서도 널리 알려지며 지역의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픽쇼코리아의 제품은 3D 홀로그램 메쉬스크린을 제작하는 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메쉬스크린은 ‘내가 원하는 곳에 나만의 스크린’이라는 콘셉트로 제품을 제작한다.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국내 유일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스크린을 제작하여 친환경 경영을 표방하고 있다.
국내 생산을 통해 혁신 제품으로 등록 중인 이 제품은, 이동형 홀로그램 스크린으로 축제나 이벤트, 광고, 실내외 전시에 활용하기 적합하며, 선명한 컬러와 쉬운 설치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홀로그램 스크린은 특허 등록을 완료했고, 이동식 홀로그램 스크린 또한 특허 출원 중이다. 현재 매쉬스크린과 빔페인트 12월 25일자로 테크원 특허법률사무소에서 특허 출원 예정이다.
빔페인트 제품은 실내 인증을 완료해 다양한 영상관 및 미디어 아트 제작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현재는 이러한 제품들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를 실현하기 위해 키오스크 시제품도 개발하여 상용화 단계에 있다.
㈜픽쇼코리아와 관련된 문의는 1811-8335로 가능하며, ‘픽쇼코리아’, ‘메쉬스크린’, ‘빔페인트’, ‘신우훈’으로 검색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