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가 고물가 시대를 겨냥한 신제품 소주 ‘찐찐’을 출시한다.
‘찐찐’은 현재 시판되는 소주 제품 중 최저가로 책정됐다.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지난 11월 24일 ‘㈜금복주’는 가성비와 감성을 고려한 소주 ‘찐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명에는 친밀함을 추구한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아울러 ‘우리 사이 더 찐하게’라는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와의 정서적 유대감 강화를 시도했다.
찐찐 소주는 천연소재 첨가물과 찹쌀을 활용한 두 가지 증류 원액에, 초미세 분리막 TRI-Water를 블렌딩했다.
알코올 도수 대비 부드러운 목 넘김과 청량감을 자랑하는 제로 슈가(Zero Sugar) 제품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라고 금복주는 설명했다.
라벨 디자인엔 감성을 더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금복주의 상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통과 젊은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냈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금복주 측은 “트렌디한 감각과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며 “신제품 ‘찐찐’이 주류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