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12일 iM뱅크는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아 마련된 행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생활 속에서 확장하기 위한 자리다.
경기장 안팎을 채운 현장과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됐다.
지난 5월 10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iM뱅크 고객을 비롯해 지난 경북 산불 진화에 힘쓴 소방대원을 초청하는 등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기까지 iM뱅크를 사랑하고 지역 사랑에 노력해온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낮 12시부터 iM뱅크 캐릭터인 ‘똑디’ 대형 에어벌룬으로 특별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매표소 앞 광장을 중심으로 iM뱅크 상품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iM뱅크 BC카드 등록 이벤트, 앱 설치 룰렛 게임, 해외송금 유튜브 시청 미션 등 활동이 마련됐다.
참여 고객에게는 똑디 인형, 쿠션 등 인기 캐릭터 굿즈가 증정됐다.
특히 'iM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챌린지'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으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은 iM뱅크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단똑우 유니폼’을 착용해 관중은 물론 온라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3루 응원석과 SKY응원석에서는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콜라보 응원 수건 등을 증정했다.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싸이의 영상이 송출되는 가운데 경기 시작 전 애국가는 러블리즈 케이가 시구는 삼성라이온즈 영구결번 선수 양준혁이, 황병우 은행장이 시타를 진행했다.
특히 경기 진행 중 선수들도 함께 하는 기부 행사가 진행됐다.
선수들의 기록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되는 ‘iM기부금이 쌓이네’ 이벤트로 선수들의 득점, 안타, 도루, 볼넷, 탈삼진 횟수에 따라 기부금을 적립해 삼성라이온즈선수단과 iM뱅크가 함께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성공적인 브랜드데이와 함께 공식 SNS계정을 통한 고객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iM뱅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iM뱅크 소문내기 프로젝트'가 실시 중이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1년을 맞기까지 변화하는 iM뱅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함께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데이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지역민의 삶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업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