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이니시스,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인증 PCI-DSS V3.2.1 인증 획득

8년 연속 인증 획득 유지

 

KG이니시스가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2.1’을 획득했다.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글로벌 카드사에서 정보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협의회를 설립해 개발한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이다.

 

해외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 인증이다.

 

KG이니시스는 지난 2014년 PCI DSS 인증을 획득한 이래로 8년 연속 인증 획득을 유지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국내 PCI DSS 인증업체인 로이스를 통해 인증 심사를 받았다.

 

PG서비스, 온오프라인 VAN서비스, POS/KIOSK, 카드 본인인증 등 서비스 영역과 주 전산센터와 가산, 대전 DR센터를 포함하여 네트워크 보안, 카드소유자 데이터 보호, 취약점 관리, 강력한 접근통제,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테스트, 엄격한 보안정책 등 12개의 주요 영역에서 415개 항목을 엄격히 심사 받아 가장 높은 레벨1 단계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 일정 수준의 정보보호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기업은 신사업을 영위하지 못하게 하는 정부 방침에 따라 KG이니시스는 업종 대표기업으로서 각종 인증을 받고 있다.

 

PCI-DSS 인증과, 감독 기관 검사-감독, 대외기관 수검, ISMS인증 등의 국내 인증을 포함해 연간 80여 건 이상의 대외 기관의 수검을 받으며 투명한 정보보호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려 ㄱ중이다.

 

KG이니시스 정보보호팀은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가장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결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