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카드 "신용카드에 '스타벅스 별' 담았어요"

URL복사

현대

전체기사 보기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리워드 적립 가능...국내외 어디서든 결제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별 적립이 가능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지난 15일에 공개했다.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PLCC)인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신용판매)이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포인트인 별을 1개씩 적립해준다.

 

카드 사용에 따른 리워드 적립한도는 무제한이며, 매일 적립을 갱신하는 구조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전용의 충전 카드 사용자드렝게만 운영돼 왔지만,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경우 국내외 어디에서든 카드 사용으로 리워드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디자인 취향을 반영, 총 5가지 카드 플레이트를 선보였다. 또한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머그컵과 유리잔 MD 상품을 판매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30일까지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은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골드 등급 기준으로 별 12개 적립 시 무료 음료 쿠푠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어, 현대카드가 응모 고객 충 1000 명을 추첨해 e프리퀀시 기프트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MasterCard) 모두 3만 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가 현대카드와 함께 최초로 직접 만든 신용카드"라며 "앞으로 스타벅스와 현대카드는 카드 상품 이외도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등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