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도기업 대경지회, 미소마을에서 김장담기 봉사활동

글로벌선도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지역본부, 대구 자율형 산학협의체(MC)와 공동 활동

 

지난 11월 18일 글로벌선도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진덕수)가 ‘사랑의 김장담기’활동을 중증장애인 봉사기관인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에서 시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2020년에 시작된 이후 2회차를 맞이했으며,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지역본부(본부장 심대현),대구 자율형 산학연협의체(MC)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글로벌선도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진덕수 회장, 이창은 부회장을 포함해 1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활동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덕수복지재단 대홍코스텍 진덕수 회장이 2009년 1월에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된 복지재단으로 대구 달성군에 중증앙애인 거주시설 ‘미소마을’과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사랑마을’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19년에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치매노인종합지원시설 ‘덕수기억학교’를 개원하고 치매 환자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선도기업 대구경북지회 회장 겸 대홍코스텍 진덕수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장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선도기업 대구경북지회 부회장 겸 영일엔지니어링 이창은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이 지역 소외계층과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