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터파크트리플, 8월 항공권 발권액 1,168억 ‘4개월 연속 1,000 억 이상 발권’

항공여객판매대금 정산대금 기준 업계 1위

 

인터파크트리플(Interpark Triple)이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 포지셔닝 강화에 나섰다.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라는 캠페인을 통해 해외여행 인벤토리와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는 인터파크트필은

 

믹스 왕복 항공권 서비스와 해외 항공‧숙소 대상 최저가보상제를 실시하는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기반으로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6일 인터파크트리플은 지난 8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집계하는 항공여객판매대금 정산제도(Billing and Settlement Plan, 이하 ‘BSP’) 기준 항공권 발권액이 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8월 항공권 발권액은 1,168억 원으로,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149% 성장한 수치로 지난 5월부터 4개월 연속 1천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공신력을 인정받은 BSP 기준, 8월도 1위를 가록해 국내 대표 해외여행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앞으로도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