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싸, 벨라곰 캐릭터 활용해 2월 16일까지 ‘소파 베스파’ 진행

행사 기간 중 스토어에서 최대 28% 할인

 

소파 브랜드 ‘에싸’가 캐릭터 벨리곰을 호라용한 ‘소파 페스타’를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핫플만 골라 다니며 사람들을 놀래키는 벨리곰’의 컨셉을 온라인몰부터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장한다는 기획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위트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프라도’ 소파, 벨리곰의 최애 소파 4종과 벨리곰의 추천 소파 20종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TV홈쇼핑을 비롯해 티커머스,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최대 28%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각 소파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툴과 쿠션 등 5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한정판 ‘에싸x벨리곰’ 굿즈(파우치, 캘린더, 스티커 2종) 등을 제공한다.

 

전국 에싸 플래그십 스토어(남양주, 일산, 양산)에서는 방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 곳곳에 숨겨진 당첨 코드가 있는 QR이 삽입된 벨리곰을 찾으면 ‘벨리곰 스티커 2종’ 또는 ‘벨리곰 손풍선’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싸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소파 브랜드다.

 

에싸의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은 25만 회 이상의 마모강도 테스트 완료, 생활 발수 기능 등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에싸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에게 위트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소파를 넘어 리빙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