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국 최고 시청률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한국 상륙

‘러브 데스티니’ 23일부터 총 40부작 주말 토일 방영...태국관광청 이벤트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Love Destiny’가 한국에 상륙했다.

 

‘러브 데스티니’는 총 40부작으로 2019년 11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각각 2회씩 방송한다.

 

이 드라마는 태국에서 방영 시 거리에 사람이 없을 정도로 초특급 드라마다. 태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와 중국에도 수출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러브 데스티니’의 내용은 사고로 350년 전 아유타야 시대로 시간여행을 평범한 대학생 껫수랑이 아유타야 시대 최고의 미녀이자 악녀인 까라껫의 몸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태국어 제목인 ‘붑페싼니왓’ 은 한국말로 ‘천생연분’ 을 뜻한다. 여주인공 껫수랑은 350년의 시간을 거슬러 간 아유타야 시대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 드라마 한국 상영에 발맞춰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는 드라마 방영 기간 내내 총 6회에 걸쳐 태국 왕복 항공권, 태국음식점 쿠폰,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러브 데스티니’는 아시아 사극 드라마 전문 채널 TV Asia Plus: CJ 헬로 63번, 티브로드 64번, 딜라이브 66번, CMB 27번, HCN 103번에서 방영된다.

 

방영 기념 1차 이벤트는 2019년 11월 19일~ 12월 5일까지다. 1등 1명은 아유타야 여행권 2인(인천-방콕 왕복 항공권 2매 + 워라부리 아유타야 리조트 1박)을 비롯, 2등 (20명) 5만원권 상당 태국 음식점 이용권이 준비되었다.

 

드라마를 보다가 배경인 아유타야 도시의 왓 차이왓타나람(Wat Chai Watthanaram) 사원의 모습을 사진을 찍어 본인 페이스북에 올린 후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본인 페이스북에 #AmazingThailand #러브데스티니 #TVAsiaplus 와 함께 찍은 사진을 전체 공유를 올린다. 사진을 올린 본인 페이스북 링크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완료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