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블랙핑크 리사, 모바일게임 ‘메타시티M’ 글로벌 모델!

가마모비 개발 세계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메타시티M’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싱 회사인 가마모비(Gamamobi)가 개발한 세계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메타시티M’(MetaCity M)의 글로벌 모델로 합류한다.

 

리사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글로벌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한류 걸그룹 블랙핑크의 태국 출신 멤버다. 그의 존재로 블랙핑크는 아세안 국가 청소년들의 열렬한 성원을 받고 있다.

 

리사는 무대 밖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과 무대 위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러한 모습들이 건강한 이미지의 ‘메타시티M’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리사가 ‘메타시티M’의 글로벌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세계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2020년에 개발을 시작한 ‘메타시티M’은 '오픈월드 메타버스'의 개념에 정확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메타시티M’의 각 행성은 1600개 이상의 작은 마을, 55개의 1티어 도시와 690개의 2티어 도시를 제공한다.

 

5억 1000만 평방 킬로미터의 거대한 세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근처의 친구 혹은 이웃과 놀 수 있고, 전 세계 멀리 있는 사람과 함께 운전하고 산책하고 비행하고 탐험까지 할 수 있다.

 

 

매일 다른 나라를 탐험하고 사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세상을 보거나, 일출이나 일몰 감상, 산 정상의 경치를 바라보는 등 삶의 소박한 즐거움에 동참할 수 있다. 우주선을 타고 다른 행성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방문하는 등 행성간 탐사를 경험할 수도 있다. 그동안 숨겨왔던 건설 재능을 활용해 자신의 마을을 글로벌 기반 메타버스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도시로 발전시킬 수 있다.

 

리사가 글로벌 모델로 ‘메타시티M’에 합류하면서, 올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가마모비(Gamamobi)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회사로, 수십 년의 게임 산업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수많은 게임들 PC 온라인, 웹게임, 모바일게임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해왔다.

 

회사 개발팀은 2020년부터 메타버스 영역에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을 ‘MetaCity M’을 개발하고 있으며, ‘MetaCity M’으로 Social-Fi의 콘텐츠를 통해서 회사 내 전자상거래, 오프라인 광고, 다양한 업체 브랜드 연동 광고와 결합하여 부동산, 자동차, 의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가상화시키고, 모두 메타버스에 체험 가능하도록 개발 중이다.

 

‘MetaCity M는 2022년에 글로벌 정식 론칭할 예정이며 메타버스 시장에 정식 진출한다. 전 세계 사용자에게 게임에 대한 상상을 새로운 개념을 알려주고 게임시장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