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핫] 넷플릭스 최초 K팝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URL복사

블랙핑크

전체기사 보기

블랙핑크 독점 인터뷰와 비공개 영상,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 전 세계 공개

 

방탄소년단과 함께 글로벌 K-POP 선풍을 주도하는 블랙핑크, 그녀들이 온다.

 

블랙핑크가 빌보드 차트 순위를 연일 경신하며, 전세계가 그녀들의 놀라운 상승세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블랙핑크의 성장 다큐멘터리가 오는 10월 넷플릭스(Netflix)으로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를 오는 10월 14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 후 순식간에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블랙핑크가 숨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링크(블랙핑크 팬덤 이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설레이는 시간이 다가온 것이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소금. 산. 지방. 불'을 제작한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다큐멘터리에는 블랙핑크의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 전 영상과 데뷔 후 숙소, 무대 뒤 이야기, 블랙핑크의 비공개 독점 인터뷰 등 블랙핑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콘텐츠가 가득하다.

 

또한 ‘아이스크림’, ‘하우 두 라이크 댓’과 같은 명곡의 녹음 과정도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로 이루어진 4인조 그룹으로 데뷔 후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으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태국인 멤버 리사는 태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에서 선망의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블랭핑크의 활약상은 눈부시다. 최근 발표한 신곡 '아이스크림'은 빌보드 핫100에서 K팝 걸그룹 최고 순위 달성,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로 기네스 기록 달성, 유튜브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1000만 개의 좋아요를 받는 등 연일 ‘블랙핑크 신드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의 아담 델 데오 다큐멘터리 VP는 "K-POP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걸그룹인 블랙핑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말했다.

 

이어 "캐롤라인 서 감독과 블랙핑크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로 멤버들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포착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다큐멘터리 주인공인 블랙핑크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통해 우리의 이야기를 전 세계 블링크와 나누는 것이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모든 이야기를 담은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오는 10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