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품절남’ BTS 정국, 콤부차도 품절시켰다.

URL복사

티젠 “1달치 콤부차 물량이 3일만에 팔렸다.”

 

티젠 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와… 머선 129. 그의 한 마디에, 1달치 콤부차 물량이 단 3일만에”라고 올렸다.

 

월드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국내차 전문 브랜드 티젠의 ‘콤부차’를 소개하면서 매출이 급상승했기 때문이다.

 

티젠은 “꿈 같아요. 이렇게나 많은 관심을 받을 줄이야. 제품 입고, 품절, 이벤트 소식들을 그 어느 곳 보다 빠르게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고맙습니다. 월드클래스의 힘”이라고 게시글을 올렸다.

 

티젠은 3월 첫 주 ‘티젠 콤부차’의 매출이 전주 대비 5배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BTS 정국이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네이버의 브이라이브(V Live)에서 제품을 소개한 뒤 벌어진 일이다.

 

이후 7일 정국은 “저도 못 샀다. 여러분들 너무 빠른 거 아니냐. 전 2팩 밖에 사지 못했다. 여러분들이 품절시켜버렸다.”라며 품절 현상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들이 힘든 상황이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같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같이 남겼다.

 

콤부차는 홍차, 허브차, 녹차 등 우려낸 차에 유기농 사탕수수원당과 같은 단당류를 첨가한 제품이다. 발효 과정에서 당분과 카페인은 대부분 사라지고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물질이 생성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