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로운 한류 ‘머슬매니아 베트남’ 12월 27일 호치민서 열린다

URL복사

베트남

전체기사 보기

㈜엠에스엠모델라인, 호치민서 머슬-모델-비키니-피트니스 4종목 실시

“머슬매니아로 K-POP과 K-드라마를 넘는 K-컬처를 만들어내겠다.”

 

㈜엠에스엠모델라인(대표 박응준)이 오는 12월 27일 베트남 호치민 응우옌 체육관에서 ‘2019 머슬매니아 베트남 챔피언십(2019 MUSCLEMANIA VIETNAM CHAMPIONSHIP)를 개최한다.

 

참가 자격은 베트남 국민 및 거주자로 외국인 중 워킹비자(working visa) 취득자다. 종목은 머슬, 모델, 비키니, 피트니스 4종목이다. 종목별 상위 1~5위까지 입상자는 미국 머슬매니아 주최 월드챔피언십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머슬매니아는 30년 역사를 가지고 22개국 국가 및 지역에서 활동해온 세계 최고 국제 머슬 대회다. ㈜엠에스엠모델라인이 미국 본사로부터 머슬매니아 베트남 라이선스 권한을 획득했다. 베트남 대회는 국가공인 피트니스협회와 정식 MOU체결이 되었다. 대회는 모델라인이 주관하고 ENT 그룹(대표 김경강)이 조직 운영위원회를 맡는다. 

 

㈜엠에스엠모델라인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스포츠 한 분야로 각광받고 있는 피트니스가 이 대회를 통해 베트남에 자리잡고, 자연의 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엠에스엠모델라인은 1979년에 시작된 한국 최초의 모델 기획사다. 현재 웰리스사업까지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모델라인은 차승원, 공효진, 권상우, 이소라, 이화란, 진희경, 최여진, 장동직, 박재훈, 유지태, 탁재훈, 이정진, 최정원, 이선진, 변정수, 오미란 등 우리에게 익숙한 스타들을 배출한 대표적인 모델에이전시다.

 

이 대회에서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관련 사의 제품과 한국-베트남 유명셀럽 엔터테이너, 피트니스 스타로 구성된 모델들의 패션쇼는 물론, K-POP 아이돌, 비보이의 기념공연도 기획중이다.

 

베트남 진출과 머슬매니아 대회를 계기로 ㈜엠에스엠모델라인은 엔터테인먼트, 유통사업, 부동산, 컨설팅 등 사업을 수차적으로 열어나갈 생각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