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이크업으로 호치민 여심 잡아라 “뷰티 서울 로드쇼”

URL복사

증권

전체기사 보기

서울-호치민 문화교류, 9월 5일 호치민 크리센터서 메이크업쇼

 

서울과 호치민 두 도시가 ‘메이크업’으로 베트남 여심(女心)을 잡는 ‘뷰티 서울 로드쇼’를 호치민에서 연다.

 

9월 5일 호치민 7 군 크레센트몰 1F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기아 뮤오이(Gia Muoi) 사회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하는 고객에는 K-뷰티 고객 체험 및 기념품 증정, K-뷰티 트렌드 제안, SS501 박정민과 박주희 등 K-POP 공연 가수 및 B-Boy 공연도 볼 수 있다.

 

 

특히 오후 4시에는 페이스북 팔로워 800만 명-비공식 팬클럽 270개, 2650만 팔로워로 유명한 유튜버 밍항의 현장 인터뷰와 체험 행사도도 이뤄진다. 그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해 유튜브 인기곡은 1960만, 베트남판 ‘미녀는 괴로워’ ‘풀하우스’ 주연배우이기도 하다.

 

 

현재 크레센트몰 G층에는 화장품 매장 5개 중 4개가 한국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 키엘영상물 등 상영이 가능한 간이무대 설치와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메이크업쇼와 제품 체험을 가능하다.

 

 

베트남인 10명 중 9명은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한다. 꼭 잡아야 할 세대가 Z세대로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세대다. ‘디지털 원주민’으로 그들은 어플에 민감하고 개인방송을 운영한다.

 

집객 프로그램 운영 및 매장 내 한국 브랜드 프로모션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인플루언서 활용한 SNS 홍보도 한다.

 

 

오후 7시에는 배우이자 가수인 비주가 5분 공연과 유튜브 방송 20분을 진행한다. 그는 팔로워 71만명으로 유튜브 조회수 2300만명(팔로우 9만명)을 기록하는 인플루언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