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트업 미소 '전국확대, 홈클리닝에다 이사청소 추가요~

URL복사

기업&비즈

전체기사 보기

수도권‧부산‧대전에서 전국으로 확대…홈클리닝에 이어 이사청 서비스 전국망 구축

 

스타트업 미소가 홈클리닝 서비스에 이어 이사청소 서비스까지 전국망 구축에 나선다.

 

미소는 기존에 수도권, 부산, 대전에 한정된 이사청소 서비스 지역을 7월에 대구, 광주, 세종, 청주, 창원으로 확장했으며 이번에는 충남, 천안, 아산과 울사노강역시로 진출해 전국 13개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서비스 확장 지역은 이사 서비스 신청이 많았던 지역으로 지난 1년간 이사청소 서비스 이용률이 급성장한 지역을 대상으로 했다.

 

미소의 이사청소 서비스는 전문 청소팀이 예약일에 방문해 고온 스팀 청소기와 맞춤 세제를 사용해 구역별로 나누어 집 전체를 꼼꼼하게 청소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수구와 배수구 살균 소독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소 앱과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이용 요금 역시 미소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서비스 지역 확대를 기념하여 이사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병균 제거에 탁월한 무균 살균 소독, 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서비스 가격을 12월 말까지 각 10% 할인한다.

 

미소는는 “이사청소 서비스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급증하면서 지역 확대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고품질의 이사청소 서비스를 전국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사와 이사청소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