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베콘텐츠협회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전략 여기 있다”

베트남

전체기사 보기

30일 서대문 '하노이 맛집' 1월 정기모임...하롱베이 방문 설명회도

 

한국과 베트남 ‘가교’를 자임하는 한베콘텐츠협회가 30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서대문구 베트남 전문식당 '하노이 맛집'에서 1월 정기모임을 연다.

 

특히 이날에는 베트남 현지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낙종 한베콘텐츠협회 수석 부회장이 참석해 ‘한국기업의 성공적 진출을 위한 베트남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특강도 한다.

 

박 수석부회장은 전 주) 베트남 한국문화원장으로 베트남 문화예술연구원 정책자문관이자 주)위드스텝 대표다. 문체부 부이사관를 역임한 관광학 박사로 베트남 하노이 극단 악산 대표이기도 하다. 또한 ‘베트남문화의 길을 걷다’ ‘포스트차이나 베트남’라는 책도 펴냈다.

 

 

구태언 한베콘텐츠협회 부회장도 ‘2020 한베 혁신 국가전략’으로 특강한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이사이자 한국공유경제협회 부회장, 블록체인법학회 부회장인 그는 법무법인 린-TEK&LAW 부문장 변호사다. 출간한 저서로는 ‘미래는 규제할 수 없다’ ‘핀테크 기회를 잡아라’ 등이 있다.

 

 

또한 이날에는 전충헌 한베콘텐츠협회 회장이 한베콘텐츠협회 하노이 하롱베이 방문 ‘K-Medical Beauty 설명회’도 갖는다.

 

협회는 퇴행성 관절염 등 노인성 환자 최소실비 부담으로 의료봉사 진행 계획 중이다. 그리고 어린이 장애 아동을 위한 뷰티성형 의료 봉사 진행 계획 중이다. 더불어 어린이 치과 의료 봉사도 준비중이다. 참여 병원은 삼성라인성형외과(원장 신현덕), 삼성탑치과의원(원장 한국재)이다.

 

 

특강 전에는 한베콘텐츠 파트너십(17:30~19:00) 시간에는 조규연 재무 이사((주)리포바이오메드 대표)가 진행하는 ‘5분 IR’를 갖는다.

 

신현덕 삼성라인성형외과의원 원장의 'K-Medical Beauty 한국형 의료서비스 앱 혁신플랫폼 KODOC'(한베콘텐츠협회 부회장), 조규연 리포바이오메드 대표이사의 'Bio-Matrix Gel ATO Band 한베 합작법인 베트남 시장진출과 현지공장 설립'(한베콘텐츠협회 재무이사), 우미정 리멕스브라이트 해외 부동산 팀장의 ‘RE/MAX Bright 해외부동산비즈니스 와 베트남 시장진출’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