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경TV-한국외대,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 모집합니다"

URL복사

베트남

전체기사 보기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 4기 모집...베트남-캄보디아-미얀마 진출 특급 도우미


한국경제TV와 한국외국어대학교는 2020년 `베트남 아세안 최고위 과정` 제4기를 모집한다.

베트남-아세안 전문 최고경영자 과정은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등 아세안 진출 투자를 돕기 위해 한국경제TV의 해외 인프라와 한국외대의 깊이 있는 지역학 연구 역량이 만나 한국 최초로 지난 2018년 개설됐다.

교육 내용은 베트남 정치, 경제, 사회 일반, 현지 문화와 제도, 투자 및 비즈니스 전략, 산업 이해 등의 강의를 비롯해 베트남 국립대와 정부, 산업현장 등을 방문하는 현지 해외연수 그리고 사업 성공사례 연구 및 명사 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 기간은 5월 12일부터 11월 17일까지 3박 4일간의 베트남 현지 연수를 포함해 총 20주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지하철 2호선 서울 삼성역 5번출구)에서 진행된다.

한국외대 관계자는 "본 과정을 수료할 시 한국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한국외대 동문 자격이 부여되며, 과정 수료 후에도 베트남 등 아세안 지역 사업 진출 및 투자 관련 K-VINA비즈센터의 각종 정보와 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센터의 하노이 사무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원서 접수는 조기등록 기간이 3월 20일까지이고. 등록 마감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30여명의 교수진 등 자세한 내용은 한경 K-VINA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