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립토, 브모데브와 전략적 협업 "블록체인, 한-베 같이 가자"

URL복사

기업&비즈

전체기사 보기

한국 컨설팅 기업과 베트남 개발업체 협력관계 구축...블록체인 기술개발부터 현지 정보 교류

 

한국 블록체인 컨설팅펌 코립토(KORYPTO)가 베트남의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브모데브(VMODEV)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하고 한국-베트남 협력 체제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영역의 비즈니스 컨설팅을 주요 서비스로 삼고 있는 코립토는 최근 코인닐(Coinneal)과 같은 글로벌 거래소와 협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영역으로 서비스와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브모데브는 베트남의 IT 기업으로,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사업 중인 기업으로, 데이터 시각화를 비롯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석 등으로 100개 이상의 개발 수주와 솔루션 유지 관리를 맡고 있다.

 

코립토와 브모데브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글로벌 비즈니스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진출하는데 브모데브의 개발 경험과 코립토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공동 개발해 한국-베트남 기업 간의 협력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의 내용에는 블록체인 기술 개발,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모바일 분산화 플랫폼 기술 개발, 정보 교류 등 구체적인 항목들이 포함됐다.

 

코립토 이정재 CEO와 브모데브 호앙 투안 하이(Hoang Tuan Hai) CEO는 이번 업무협약이 “베트남과 한국의 기술 개발 인프라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고 입을 모았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