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국 1위 메신저 라인 "모바일 뱅킹 플랫폼 ‘라인 BK’ 떴다"

URL복사

태국

전체기사 보기

쉽고 간편한 송금, 자유 입출금 통장 최대 5개 개설 ..첫 뱅킹 서비스

 

"‘내 손안의 금융’ 라인 BK 납신다."

 

라인 주식회사가 태국 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인 라인에 태국 대표 은행 서비스를 연계한 모바일 뱅킹 플랫폼 라인 BK(LINE BK)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인 BK는 라인의 첫 뱅킹 서비스로서 ‘내 손안의 금융’이라는 슬로건 아래, 태국 내 라인 이용자에게 라인 앱을 통한 쉽고 간편한 송금, 자유 입출금 통장 개설, 개인 신용 대출, 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인 BK는 태국 내 첫 ‘소셜 뱅킹(메신저 연계형 모바일 뱅킹)’ 플랫폼이기도 하다.

 

라인 BK 서비스는 10월 15일부터 태국 라인 앱 내 월렛(Wallet) 탭 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태국 내 라인 이용자는 추가 앱 설치 없이 라인 앱 내에서 라인BK에 가입할 수 있다. 최대 5개의 계좌를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라인 BK는 높은 예금 이자율을 제공하며 프리랜서 등 고정 수입이 없는 개인 고객 대상으로도 개인 대출 등의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시콘 라인은 앞으로도 쉽고 간편한 은행 서비스를 통해 모든 태국 국민의 금융 수요를 충족시키고 건강한 금융 생활을 돕도록 혁신을 거듭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라인은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로 은행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