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립토 워리어즈-오아시스 "블록체인 협업으로 생태계 점프업"

IT과학

전체기사 보기

최초 3D RPG 마이닝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 오아시스 상장 프로젝트 기술 지원

 

암호화폐 거래소 오아시스(Oasis)와 블록체인 기반의 최초 3D RPG 마이닝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가 프로젝트 상장과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아시스 거래소는 상장된 프로젝트에게 기술 지원과 더불어 '크립토 워리어즈'의 마케팅을 지원해 생태계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전했다.

 

'크립토 워리어즈'는 블록체인 기반의 3D RPG 모바일 게임이다. 2019년 11월에 오픈 베타 이후 꾸준히 개발을 이어오고 있는 회사다.

 

중국의 네오 프로젝트에는 투자 및 마케팅 지원, 기술 공유를 받고 매틱 네트워크와는 게임 내 아이템 거래 시스템 개발을 지원받는 중이다. 한국에서는 글로스퍼에서 개발한 하이콘과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다양한 파트너십을 늘려가는 중이다.

 

오아시스 거래소 역시 신생 거래소로서 더욱 많은 프로젝트를 확보하고 마케팅을 위한 수단으로서 '크립토 워리어즈'를 파트너로 채택했다. 두 회사간  '시너지'가 기대된다. 

 

민선용 COO는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술 개발 및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위해 오아시스 거래소와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