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MultiBank Group, 2021년에 사상 최고의 재무 실적 달성

1일 거래량 미화 121억 달러, 연간 매출 미화 1억8천900만 달러 돌파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8월 25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규모이자 최고 규제의 금융 파생상품 중개업체인 MultiBank Group[https://multibankfx.com/ ]이 2021년에 사상 최고 수준의 재무 실적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MultiBank Group Annual Revenue Growth
MultiBank Group Annual Revenue Growth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금융 서비스 그룹인 MultiBank Group은 1일 최고 거래량이 미화 121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FY 2021에 약 미화 1억8천900만 달러에 달하는 사상 최고의 연간 매출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020년 실적보다 무려 35.4% 증가한 수치로, 글로벌 대기업 MultiBank Group에도 기록적인 한 해였다. 

2005년에 설립된 MultiBank Group은 전 세계적으로 11개 이상의 금융 규제기관과 25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며, 흠잡을 데 없는 규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MultiBank Group은 첨단 거래 기술의 개발과 투자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이어갔다. 현재 MultiBank Group은 호주에서 전적으로 규제 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개장하기 위한 후기 단계에 있다. 이 거래소는 전통적인 금융과 대안 금융 간의 간극을 좁히기 위해 세계 최초의 교차 자산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ultiBank Group Map
MultiBank Group Map

MultiBank 설립자 겸 회장 Naser Taher는 2022년 세계 금융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50인(50 Influential Financial Figures in Global Financial Markets)에 선정된 바 있다. 

Naser Taher 회장은 "2021년은 기념비적인 한 해"라며 "자사가 거둔 기록적인 금융 실적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그뿐만 아니라, 자사 플랫폼 사용자 수가 2022년 2분기 말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는 사실에도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이와 같은 결과는 전 세계적으로 600명이 넘는 직원을 바탕으로 신뢰성 높은 첨단 플랫폼과 일급 고객 서비스를 귀중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또한, 이와 같은 성과는 전체적으로 세계 거래원, 그리고 구체적으로 자사의 귀중한 고객을 위해 기술과 규제 기반시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자 하는 동기로 이어지는 것"이라며, "올 하반기에 대한 기대도 크며, 시장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라는 자사의 입지를 강화할 추가 프로젝트도 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MultiBank Group 소개:
MultiBank Group[https://multibankfx.com/ ]은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됐다. MultiBank Group은 미화 121억 달러 이상에 달하는 1일 거래량을 자랑하며, 100개국에서 1,000,000명이 넘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지원한다. MultiBank Group[https://multibankfx.com/ ]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주식, 상품, 지수, 디지털 자산, 금속 및 외환을 포함하는 상품에 최대 500:1 레버리지를 제공하며, 귀중한 고객에게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한다.

MultiBank Group[https://multibankfx.com/ ]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multibankfx.com/을 참조한다.

인포그래픽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8/art_7948_1.jpg

인포그래픽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8/art_7948_2.jpg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