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밀켄연구소, 오는 9월 말 싱가포르서 아시아 서밋(Asia Summit) 개최

… 각 분야 글로벌 리더 초청

- 밀켄연구소의 아시아 서밋, 올해로 9회차 맞아

- 올해 주제는 "변화된 세계(The World Transformed)"

- 더 안전하고 포용적이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추진하기 위해 글로벌 리더들 한자리에 모여

(싱가포르 2022년 8월 24일 PRNewswire=모던뉴스) 밀켄연구소(Milken Institute)가 9월 28~30일에 싱가포르의 포시즌스 호텔에서 제9회 연례 아시아 서밋(Asia Summit)을 개최한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서밋에는 23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지역 및 글로벌 리더들이 초청된다. 올해 서밋은 '변화된 세계(The World Transformed)'를 주제로 환경 훼손과 경제적 불평등과 같은 인류 사회의 개발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들을 논의하는 한편, 성장을 주도하고 개발을 촉진하며 아시아를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이슈들에도 주목할 예정이다.

2022년 아시아 서밋은 팬데믹 때와는 달리, 온전한 대면행사로 진행되어 1,2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모든 공개패널들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 참가자들은 네트워킹 리셉션 행사, 개별 만찬, 독점 라운드테이블 토론 등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 및 리더들과 교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텡쿠 자프룰 압둘 아지즈(Tengku Zafrul Abdul Aziz) 말레이시아 재무부 장관, 진 하인스(Jean Hynes) 웰링턴매니지먼트(Wellington Management) 최고경영자(CEO), 키타노 히로아키 (Hiroaki Kitano) 소니그룹(Sony Group Corporation) 전무겸 최고기술책임자(CTO), 타만 샨무가랏남(Tharman Shanmugaratnam) 싱가포르 선임장관겸 사회정책 조정장관, 그리고 로힛 시파히말라니(Rohit Sipahimalani) 테마섹(Temasek) 최고투자책임자(CIO) 등을 비롯해 정부, 금융, 기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참석한다. 참가자들은 행사가 열리는 3일 동안 서로 교류하며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얻을 수 있을 것이다.

Laura Deal Lacey 밀켄연구소 아시아 센터장은 "최근 수년간, 일련의 거시적인 힘과 사회적 변화는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기술과 세계화에서 팬데믹 대응 및 인공지능의 부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인들은 지속해서 우리 일상의 모든 면을 구성하고 또 재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아시아는 글로벌 의제를 정의하는 변화의 중심"이라며 "밀켄연구소는 최신 동향에 주의를 기울이며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하는 한편, 세계적인 문제로 번질 수 있는 아시아 지역의 중요한 쟁점들에 초점을 맞춰 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2년 밀켄연구소 아시아 서밋에 대한 정보는 www.milkeninstitute.org에서 더 확인할 수 있다. 언론사 출입증을 신청하려면 여기[https://web.cvent.com/event/7d3add09-b4f7-4a16-b9a4-d1ef2ba96e6e/regProcessStep1:627eb358-df28-42ea-a978-b8fbec945042?locale=en-US&rp=47E8B178-B691-47C2-9ADA-6810C4BC316B&tm=MLj-NZFwubgO4nhP40quvHKxTsmR7Qk-qjEiXXIUClM ]에서 신청하거나 밀켄연구소 아시아센터 미디어공보관 인 총(Yeen Chong, ychong@milkeninstitute.org)에게 연락하면 된다.

밀켄연구소란

밀켄연구소(Milken Institute)는 의미 있는 삶을 향한 측정 가능한 진전을 가속화하는 데에 중점을 둔 비영리 싱크탱크다. 연구소는 재정적,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 건강에 중점을 두고, 현재 당면한 과제와 미래의 문제들을 분석하여 최상의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자원을 모아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청사진을 개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milkeninstitut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켄연구소 아시아 센터는

밀켄연구소 아시아 센터는 밀켄연구소의 프로그램, 행사 및 연구의 범위와 영향력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확장한다. 밀켄연구소 아시아 센터는 아시아의 지역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더해, 고질적인 국제적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에 아시아의 관점을 어떻게 반영시킬 수 있을지 방법과 기회를 모색한다.

밀켄연구소 아시아 서밋

밀켄연구소 아시아 서밋은 싱크탱크의 대표 행사인 글로벌 콘퍼런스(Global Conference)를 아시아에 초점을 맞춰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행사다. 전 세계 1,800명 이상의 CEO, 고위급 정부 관료, 금융인, 기관 투자자 및 자선사업가를 한데 모아 글로벌 과제들과 해결책을 논의하고 모색한다.

출처: Milken Institute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