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CTV+ "시 주석, 중국 동북부 랴오닝성 방문"

-- 산업 재편 및 홍수 관리 강조

(베이징 2022년 8월 18일 PRNewswire=모던뉴스) 지난 화요일 오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국 동북부 랴오닝성 진저우시를 사찰하고, 산업 재편의 가속화와 확실한 홍수 관리 대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중국공산당(CPC) 중앙위원회 총서기이자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기도 한 시 주석은 중국 동북부에서 중국 인민 해방전쟁의 역사를 살펴보고자 랴오선 전역기념관(Liaoshen Campaign Memorial)을 찾았다. 

시 주석은 둥후삼림공원(Donghu Forest Park)을 돌아보면서, 중국의 현대화는 소수가 아니라 모두의 공동 번영을 위한 것이라고 현지 주민들에게 강조했다.

제18차 CPC 전국대표대회 이후, CPC 중앙위원회는 중국 동북부의 활성화를 강화할 전략을 시행하고, 산업 재편의 속도를 높이는 한편, 새로운 시대의 개혁과 발전 요건을 충족할 것을 촉구했다. 

시 주석은 지역 하천 두 곳을 시찰하고 포괄적인 환경 개선을 살펴보면서, 올해 랴오닝성의 홍수 관리와 재난 구호에 대한 보고를 들었다. 그는 모든 단계의 지역 당국에 홍수 관리와 재난 구호를 위한 확실한 대책을 마련하고, 이를 확실하게 시행할 것을 촉구했다. 또한, 시 주석은 홍수 피해민을 적절하게 배치하고, 주민 생활의 안전을 보장하며, 재난 후 복구와 재건 계획을 세우고, 피해 주민이 최대한 빨리 일상적인 업무와 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강조했다.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iHo2bS4neEE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