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Vinasoy 와 국제 우유 지도의 새로운 흔적

(호치민, 베트남 2022년 8월 25일 PRNewswire=모던뉴스) 비나소이(Vinasoy)는 국내 두유 산업의 "왕좌"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잠재 국제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탐색 덕분에 수출 부문에서 좋은 소식을 계속 기록했습니다.

비나소이(Vinasoy)는 1997년부터 전국 소비자의 영양 생활과 함께 동행하고 있으며 수년 연속 즉석 두유 산업의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조업체입니다. 2021년 8월 Nielsen 데이터에 따르면 이 "빅맨"은 전국 종이 포장 두유 생산량에서 92.2%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인 GlobalData UK에서 비나소이(Vinasoy)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세계 5대 두유 기업에 베트남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비나소이(Vinasoy)는 크고 잠재적인 시장에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Made in Vietnam" 두유라는 이름이 세계 유제품 지도에서 점점 더 유명해지도록 도왔습니다. 특히, 비나소이(Vinasoy)제품은 미국에 있는 거의 200개의 아시아 매장과 한국의 서울 - 안산 등에 있는 베트남 편의점에 나타납니다.


앞서 비나소이(Vinasoy)의 '큰 바다로 뻗어나가는' 계기는 중국의 11개 주요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출시'을 통해 2020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비나소이(Vinasoy)의 두유가 중국과 일본 슈퍼마켓에 공식적으로 등장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45/47 지방으로 거의 일본 전역에 존재하며 거의 1,000개의 아시아 상점 및 슈퍼마켓에 퍼져 있습니다.


두유의 핵심 제품을 시작으로 최근 비나소이(Vinasoy) 은 베트남 최초의 식물성 요구르트 음료 - Veyo 요거트 (Veyo Yogurt) 출시를 통해 식물성 영양 산업의 발전을 확대했습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