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loud4C, MISA (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보안 연합) 멤버십 획득

(서울, 2022년 9월 7일 PRNewswire=모던뉴스) 글로벌 클라우드 컨설팅 MSP인 Cloud4C(클라우드포씨)가 MISA(Microsoft Intelligent Security Association, "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보안 연합")[https://www.microsoft.com/en-us/security/business/intelligent-security-association ] 멤버십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MISA는 자사의 보안 제품에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기술을 통합하는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MSSP)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이다. 이는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과 공격 주기로부터 고객이 첨단 방어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loud4C 서피터 한국 지사장은 "MISA 멤버십을 통해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을 위한 자사의 보안 제품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관리 감지 및 대응(XDR와 MDR) 같은 더욱 스마트한 솔루션 역량을 확장하며, 위협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파트너 마케팅(Security Partner Marketing) 부문 상무이사 Parri Munsell은 "Cloud4C가 MISA의 파트너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전략적인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가 MISA에 포함됨으로써, 양사가 함께 고객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사이버 보안 산업 선두주자와의 추가 협력 시너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몇 년 간 재택근무와 디지털화 업무가 극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조직의 보안 위험과 취약성이 크게 높아졌다. 이제 Cloud4C는 MISA라는 핵심적인 보안 전문업체 연합에 합류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기술과 밀접하게 연계하고, 풍부한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수그러들지 않는 사이버 위협 공세에 더욱 제대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Cloud4C (클라우드포씨) 소개
Cloud4C는 선도적인 MSP이자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MSSP)로서 다양한 산업 부문 내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변혁을 구축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Azure 파트너 최고 등급 단계 Expert MSP인 Cloud4C는 기업이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며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Cloud4C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온-프레미스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즉각적인 위협과 취약성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Microsoft Sentinel 기반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통해 보안 상태를 개선한다.

클라우드는 민첩하고, 유연하며, 확장성을 지닌다.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이 지속 가능하게 효과를 발휘하려면, 마찬가지로 민첩하고 유연하며 확장성이 있어야 한다. 업계 전반에 걸쳐 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술 자문 MSP인 Cloud4C는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협력하며, 심층적이고 역동적인 보안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전략적 보안 계획을 수립 및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문의: korea@cloud4c.com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