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loud4C, 한국 포함 APAC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취득

-- 선도적인 글로벌 클라우드 MSP Cloud4C,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최고 레벨 취득

(서울, 싱가포르 2022년 9월 20일 PRNewswire=모던뉴스)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중심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SP)인 Cloud4C(클라우드포씨)가 인프라부터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레이어까지 높은 가동시간의 단일 SLA에서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마이그레이션, 현대화 및 관리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APAC 지역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Google Cloud Premier Partner)로 인정받았다. 이는 중단, 지연 및 위험이 거의 없는 대규모 미션 크리티컬 환경을 위해 지난 10년 동안 구글 클라우드 변혁을 구현한 Cloud4C의 우수성을 나타내는 증거라 볼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로 인정받으려면 구글 클라우드 네이티브 도구와 보완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디지털 변혁 계획을 수월하게 설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한다. Cloud4C가 다양한 글로벌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최종 워크로드 성능, 확장성 및 민첩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구글 클라우드는 Cloud4C를 프리미어 파트너로 인정했다.

금번 APAC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레벨을 취득하면서, Cloud4C는 구글 클라우드의 현대화 도구, 심층적인 노하우, 서비스 및 구글 클라우드의 지원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였으며, 다양한 IT 신기술을 기업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Cloud4C Korea 서피터 지사장은 "금번 프리미어 파트너 취득을 통하여Cloud4C는 자체 AIOps 관리형 서비스 기반 구글 클라우드 미션 크리티컬 에코시스템 지원을 확대하고, 디지털 전환에 수반된 위험은 줄이며, 민첩성(Agility)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더 많은 국내 고객사가 데이터 분석과 같은 구글 클라우드만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Cloud4C 소개

Cloud4C는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화 중심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부문의 선도적인 제공업체(MSP)로서, 한국을 포함한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APAC 지역 26개국에서 포춘지 500대 다국적 기업의 60개 사를 포함해 4,000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Cloud4C는 25개의 자체 전문 조직(CoE, Centre of Excellence), 2,000명 이상의 숙련 및 보증된 클라우드 전문가, 40개 이상의 보안 제어로 구성된 포괄적인 클라우드 보안 프레임워크, 주요 업계 규정에 대한 사전 규제 준수를 바탕으로, 복잡한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99.95%의 누적 가동 시간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비용 효과적인 단일 SLA에서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변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