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oroco, Everest Group의 첫 Task Mining Playbook 출시

보스턴, 2022년 8월 18일 /PRNewswire/ -- 세계 최초의 '업무 그래프(Work graph)' 기업 중 하나인 Soroco[https://soroco.com/ ]가 선도적인 리서치 기업 Everest Group의 첫 Task Mining Playbook[ https://soroco.com/soroco-launches-first-ever-task-mining-playbook-by-everest-group/ ]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플레이북은 기업이 변혁 여정을 진행함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단계에서 업무 그래프를 통해 동급 최고의 결과를 내기 위한 통찰, 방법론 및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동종 최초의 안내서다. 또한, 이 플레이북은 IT 및 비즈니스 리더가 이 변혁적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토대도 제공한다.

Everest Group 부사장 Amardeep Modi는 "자사의 새로운 Task Mining Playbook은 과정 변혁과 자동화 프로그램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기획, 유지 및 최적화하기 위해 태스크 마이닝(Task mining)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통찰, 방법론 및 실용적인 조언을 기업에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태스크 마이닝은 아직 많은 기업에 생소한 개념일 것"이라면서 "이번에 출시하는 포괄적인 플레이북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효율성과 경험 목표를 어떻게 달성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로드맵을 시각화 및 기획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Soroco CEO Samson David는 "Task Mining Playbook[ https://soroco.com/soroco-launches-first-ever-task-mining-playbook-by-everest-group/ ]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 플레이북은 업계 경향과 최고 관행을 포괄적으로 제공하며,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안내서이자 도구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사는 일상적인 업무에서 발생하는 디지털 경험 공유 데이터베이스인 세계 최초의 업무 그래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면서 "오늘날 이들 데이터 중 60% 이상이 작동 중인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채팅 및 문서에서 팀과 사용자 간에 발생하는 수백만 건의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에서 비롯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직 사용되지 않은 이 거대한 비구조적인 기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구조적인 통찰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 내 변혁 프로그램이 성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이 플레이북은 전통적인 솔루션이 오늘날 팀들의 업무 수행방식에 어떻게 부적합한지, 그리고 일련의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수행된 업무를 왜 포착하지 못하는지를 강조한다. 이 플레이북은 굴지의 제약 대기업 바이엘(Bayer)의 기업 사례 연구를 소개한다. 이 사례 연구는 Soroco의 대표적인 제품인 Scout가 바이엘의 여러 팀이 효율성과 효과성을 개선하도록 지원한 방식을 보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110명의 CIO, 관리자 및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고객 설문조사 결과도 제시한다.

이 설문조사의 핵심 결과 중 일부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기업의 60% 이상이 현재의 과정 가시성과 문서화 부족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다.

- 기업의 30%가 여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사람 노동력 간의 업무 흐름을 효율적으로 조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매년 혹은 그보다 낮은 빈도로 과정 문서화/SOP 업데이트를 하는 기업이 전체의 50%가 넘는다. 그에 따라 사업 과정에 대한 이해가 부정확하다.

협력 앱과 문서화 도구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비구조적 및 비문서화 업무를 파악하는 핵심 연결고리로 '업무 그래프(Work graph)'가 부상하고 있다. 업무 그래프는 팀의 업무 수행방식에 대한 심층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며, 직장에서 마지막 활동을 수행하는 방식을 파악하도록 지원한다.

Task Mining Playbook의 무료 사본은 여기[ https://soroco.com/soroco-launches-first-ever-task-mining-playbook-by-everest-group/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Soroco 소개

Soroco는 세계 최초로 업무 그래프 플랫폼을 구축한다. 이는 일상적인 업무에서 발생하는 공유 디지털 경험의 데이터베이스다. Soroco는 40건에 달하는 특허를 보유한 심층적인 기술기업이다. Soroco의 주력 제품인 Scout은 업무 그래프를 활용해 현장의 업무 수행 방식에 대해 거의 실시간 통찰을 제공하고, 기업의 변혁 여정을 지원한다. '업무 그래프'는 과정 마이닝(Process Mining), 태스크 마이닝(Task Mining), 사용자 훈련, BPM 및 RPA 같은 별개의 부문을 통합해 단일한 진실 원천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soroco.com를 방문하면, 팀이 업무 그래프를 발견하도록 Soroco가 지원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