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바이 GITEX GLOBAL 2022, 기록적인 규모로 세계 디지털 경제 가속화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9월 20일 /PRNewswire/ -- 세계 디지털 경제는 10월 10~14일에 열리는 세계 최대의 포괄적 기술 및 스타트업 행사인 GITEX GLOBAL의 복귀를 맞이하면서 완연한 활기를 보이고 있다. 기록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행사는 두바이 세계무역센터(Dubai World Trade Center)에 3개의 추가 홀이 설치되며 지속적인 규모 확장을 이어갔다. 

Gitex Global prepares to host more than 4,500 companies and 100,000 - plus attendees from 170 countries.
Gitex Global prepares to host more than 4,500 companies and 100,000 - plus attendees from 170 countries.

GITEX GLOBAL 2022는 170개국에서 온 4,500개 이상의 기업과 10만 명 이상의 참가자와 함께, 축구장 33개 크기에 상당하는 200만ft² 규모의 26개 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 참여할 글로벌 기업 및 스타트업은 메타버스, AI, 웹 3.0, 블록체인, 6G, 클라우드 컴퓨팅, 핀테크 및 빅데이터 분야의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글로벌 기술 선도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 화웨이, IBM, 델 테크놀로지스, 에릭슨, 어바이어(Avaya), 하니웰,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e&, 레노버, 시스코 등이 참여한다. 

GITEX GLOBAL의 주최측인 두바이 세계무역센터 행사 관리(Events Management) 부문 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 Trixie LohMirmand은 "GITEX GLOBAL은 디지털 경제의 변화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힘을 실어주고, 계몽하며, 사람들을 열광시킬 목적으로 글로벌 기술 선두 업체들과 협력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라며, "우리는 전 세계 모든 기업의 최고 인재를 한곳에 모아 이러한 기술의 융합이 사회와 우리의 미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하고, 도전하고, 합리화할 것이며, 이것이 바로 GITEX 3.0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GITEX GLOBAL은 디지털 세계에 대한 완전 몰입적 심층 분석을 통해 Ai Everything, North Star Dubai(구 GITEX Future Stars), Fintech Surge, Future Blockchain Summit 및 Marketing Mania와 함께 3.0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Global DevSlam과 X-VERSE라는 두 가지 새로운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Global DevSlam은 아나콘다, AWS, 구글, 인스타그램,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레드햇을 비롯한 세계 최대 기술 회사의 개발자와 1만 명의 코더를 연결하는 중동 최대의 코더 및 개발자 모임이다. 

X-VERSE는 Decentraland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몰입도 높은 메타버스 여정 중 하나를 선별해서 메타버스의 혁신적인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례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North Star Dubai는 전략 파트너인 두바이 디지털경제회의소(Dubai Chamber of Digital Economy)와 함께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의 지속적인 진화와 혁신을 추진하는 데 있어 스타트업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한다. North Star Dubai는 번창하는 혁신적인 기업가 생태계에서 600명 이상의 투자자와 60개국 800여 개 전시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다. 

GITEX GLOBAL의 방대한 국제적 발자취는 키프로스, 에티오피아, 유럽연합, 쿠웨이트, 우간다, 터키,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 인도, 파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 모로코, 나이지리아 및 브라질의 국가관을 통해 잘 드러난다. 

또한 이 행사에는 14개의 콘퍼런스 트랙이 포함돼 1,000명 이상의 장관 및 글로벌 기술 리더를 비롯해 암호화, 6G, 메타버스 전문가 및 비행 자동차와 전기 항공기를 포함한 미래 모빌리티 전문가가 제공하는 500시간 이상의 아이디어 제시 강연, 사례 연구 및 워크숍이 마련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git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9/art_8138_1.jpg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