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픽쇼코리아㈜ 신우훈 대표, ‘2024년 중소기업분야 신지식인’ 선정

중소기업 분야 신지식인 수상

 

지난 11월 6일 (사)글로벌신지식인인증협회(총재 김창준, 회장 권상호)는 국회헌정기념관에서 2024 글로벌신지식인 인증식을 가졌다.

 

‘글로벌 신지식인 인증’은 사단법인 글로벌지식인인증협회에서 각자의 분야에서 열정과 집념으로 일궈낸 지식을 사회와 공유해 가치를 드높인 ‘신지식인’에게 수여한다.

 

이번 행사는 신지식인인증협회가 주최하고 국민의힘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영 국회부의장, 김민석, 나경원, 조배숙, 신성범, 이인선, 인요한, 이달희 의원 등 국회의원과 글로벌 신지식인증협회 홍보대사인 배우 최주봉, 김봉곤 청학동 훈장, 가수 진미령씨 등 200여명의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교육・건축・경영・문화・중소기업 등 11개 분야에서 박채연 대구시의회 김대현 의원,대구시 수성구의회 황치모 의원, 대구가톨릭대 평생교육원 이경옥 교수, 픽쇼코리아㈜ 대표 신우훈 등 이번 인증식에서 중소기업인과 교육인 등 76명이 신지식인으로 인증받았으며, 최호권 서울 영등포구청장이 지방행정 자치경영 대상을 받은 것을 비롯하여 김좌열 한국지역난방공사 상임감사 등 40여명이 수상을 했다.

 

이날 신지식인 인증을 받은 픽쇼코리아㈜ 신우훈 대표는 ▲벤처기업협회 대경지회부회장▲영남대 경영대학원 동창회부회장 ▲KOREA태권도 유네스코 추진단 대구지부 부위원장 ▲대구관광협회 부회장 등의 직위를 역임하고 있다.

 

신우훈 대표는 대구시 중점사업의 하나인 메타 트레이 대구 우수사례 기업으로 일본 기업 2곳과 수출 MOU체결 및 각각 100만 달러 수출 MoU을 체결하였고, 중소벤처기업부 조달 혁신 제품 6종 선정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3차 디딤돌 글로벌 R&D 선정되는 등 2024년도에 성과를 달성했다.

 

픽쇼코리아는 빔프로젝터용 메쉬스크린은 ‘내가 원하는 곳에 나만의 스크린’이라는 제품 슬로건으로 친환경인증 및 혁신제품으로 등록 진행중에 있다.

 

또한 빔페인트 메쉬스크린은 이동식 스크린영상으로 활용이 가능해 축제, 이벤트 행사에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선명한 컬러로 누구든 쉽게 실내,외 전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