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인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발빠르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소비자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그리고 온라인 자사몰에서 현대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0만 M 포인트 이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보유 포인트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2023년 3월 국내 상륙과 함께 소비 시장을 뜨겁게 달군 ‘애플페이’를 침대업계에서 가장 먼저 도입, 간편결제의 영토를 확장했다.
또한,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옵션을 마련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 시대 늘어나는 여행객과 신혼‧예비 부부 고객의 해외여행 니즈를 반영해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리빙 업계 유일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 사용 시 마일리지 추가 적립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안심침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프로모션은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갖추며 숙면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살피는 시몬스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