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짜잔마트’ 출시한 밀크, 가상자산 기프티콘 구매 서비스 선보였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2개 공개하는 짜잔마트에서 반값 할인가로 상품 제공

 

밀크(Milk)가 기프티콘 마켓 플레이스 짜잔마트를 출시했다

 

가상자산 마일리지 플랫폼 밀크(MLK)가 기프티콘 구매 서비스인 짜잔마트를 출시하고 밀크 어프리케이션 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짜잔마트는 매일 치킨, 베이커리, 커피,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2개를 공개하고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밀크 보유자들은 MLK 토큰으로 하루 1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고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의 갓포인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등을 변환해 사용 가능하다.

 

결제시엔 원화와 동일한 가치의 MLK를 소비하게 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짜잔마트를 통해 밀크의 제휴들은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할 수 있고, 고객들은 MLK를 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