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지갑이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사용성 강화에 나섰다.
가상자산 거래소 비둘기지갑(Dove Wallet)은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서비스 접근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타 거래소들과 차별되는 기능들을 전면에 배치하고, 유무선 플랫폼의 이용환경에 상관없이 유익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 확대에 중점을 줬다는 설명이다.
구매, 예치, 거래, 일일보너스 등 대표 금융서비스들은 상단에 배치해 혜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실시간 거래현황을 한눈에 확인하는 시세판 태그도 개설됐다.
주요 종목들의 현재 거랴랑과 급등과 급락, 최근 상장 등 이용자들이 관심있을 정보들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비둘기 지갑의 대표적인 금융혜택 기능 중 하나인 ‘일일보너스’도 새롭게 단장, 홈페이지 중앙에 전격 배치하였다.
‘일일보너스’는 디지털자산 거래시 발생하는 수수료 수익 중 일부를 회원들의 잔고에 비례해 사용자들에게 다시 돌려주는 비둘기 지갑만의 차별화된 금융혜택 서비스로, 전세계 비둘기 지갑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적 고객혜택 기능 중 하나다.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은 매일 제공되는 일일보너스 분배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둘기 지갑’은 디지털자산에 대한 정보 및 서비스 접근성을 높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계기로, 보다 폭넓은 사용자들에게 의미있는 금융혜택이 한층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되는 UX환경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디지털자산을 통한 콘텐츠 보상이 가능한 티핑서비스나 추천보상 프로그램 등도 조만간 추가 탑재한다는 계획이다.
비둘기지갑 김은태 대표는 “앞으로도 편리하고 유익한 디지털자산 정보와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 모색,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