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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 마케팅 교육 실시

실전적 과정으로 도움 제공

 

인천신용보증재단이 지역 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교육한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소비가 급증하면서 디지털 마케팅은 소상공인들에게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많은 소상공인이 여전히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인천신용보증재단은 ▲SNS 마케팅 ▲온라인 광고 ▲키워드 전략 ▲콘텐츠 제작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 기초 이해 ▲소셜미디어 활용법 ▲온라인 광고 전략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 실습 등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은 직접 자신의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실전 마케팅 기법을 배울 수 있다.

 

교육 후에는 1: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해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신용보증재단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은 이제 소상공인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실질적인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교육은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실습 중심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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