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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기술지원센터 고객지원 ‘안랩 ASK' 열렸다

안랩 제품 사용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고객지원정보 지원

 

안랩(Ahn Lab, 053800)이 통합기술지원 웹사이트인 ‘안랩 ASK'를 오픈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안랩 ASK에는 ‘제품군별 기술문서 및 가이드’, ‘제품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 '공지사항 및 보안 동향 정보’ 등 안랩 제품 사용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고객지원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추가 문의가 핑료한 고객을 위한 ‘문의 등록’, 내 문의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내 활동’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메뉴도 제공한다.

 

안랩 ASK에서 제품별 문서 자료와 다양한 상황의 질문과 답변이 축적된 FAQ에서 제품 사용시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도 1차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추가정보가 필요하면 로그인 후 ‘문의 등록’ 메뉴에서 문의 내용을 등록하면 제품의 고객지원 담당자가 자동으로 배정돼 신속하게 피드백 받을 수 있다.

 

‘내 활동’ 메뉴에서 문의 내용의 해결 진행 상황을 실시관 확인 및 지정해둔 문서의 업데이트 여부도 확인가능 하다.

 

정진교 안랩 정보전략실장은 "분산돼 있던 제품문의 창구를 일원화해 통일되고 질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안랩 ASK를 기획했다"라며 "통합 기술지원센터 안랩 ASK로 고객 요구사항에 더욱 빠르게 대응해 안랩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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