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핀크, 하나원큐에 ‘핀크리얼리’ 탑재

하나은행 플랫폼과 연계해 생태계 활성화

 

금응 스타트업 핀크가 하나은행과 제휴를 맺는다.

 

하나은행의 모바일금융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에 금융 SNS ‘핀크리얼리(Real:Re)'를 탑재해 양사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와 금융 플랫폼 생태계 활성화에 나선다.

 

핀크리얼리는 타인의 실제 금융데이터를 참조해 자신의 금융생활을 개선하도록 돕는 금융 SNS를 표방한다.

 

3~4가지의 챌린지를 매월 열어 올바른 금융습관을 형성하도록 지원하고 각 챌린지 순위에 따라 당첨금과 뱃지가 차등 지급된다.

 

금융데이터로 매일 경쟁하면서 서로의 금융 일상을 공유하는 것이 핀크리얼리의 목적이며 출시 이후 2주만에 유저 1만 명을 돌파했다.

 

핀크는 하나원큐에 리얼리 첫 오픈을 기념해 ‘리얼리 찐팬 모여라’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핀크와 하나원큐 각각의 앱에서 리얼리 서비스에 진입해 ‘별명’을 설정하고, 메인 화면에 입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요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4세대(1명), △플레이스테이션5(2명), △에어팟 프로(3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1인당 5천 핀크머니를 지급한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차별화된 금융 SNS 핀크리얼리가 금융이 가진 폐쇄적이고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개방적이고 재미 있게 탈바꿈하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라며, “누구나 일상 생활에서 쉽고 즐겁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핀크리얼리 서비스 제휴 기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