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나카미 퀴즈쇼 시즌7, ‘누가 진짜이고 승자인가?’

사회자 칠신 주최, 8인의 스트리머 참여
14일 일요일 오후 9시 시작

 

인터넷 방송인 칠신이 오는 4월 14일 일요일 오후 9시에 합방 콘텐츠인 ‘나나카미 쇼 시즌7’가 열린다.

 

이번 ‘나나카미 퀴즈쇼 시즌7’에 참여하는 인터넷 방송인은 ▲류으미(샌드박스) ▲장마군(장마군) ▲이플린 ▲요나(브이리지) ▲에델 유스티나(스키엔티아 학생회) ▲리리스(브이레코드) ▲시애쨘 ▲마레플로스(오션라이브) 이다.

 

이번 나나카미 퀴즈쇼는 다양한 분류의 인터넷 방송인들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아이돌 그룹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노래를 주력으로 하는 방송인인 요나, 에델 유스티나, 리리스 등을 포함해 종합게임방송을 진행하는 마레플로스, 장마군, 류으미 등을 꼽을 수 있다.

 

장마군의 경우 이전 나나카미 퀴즈쇼에 참여한 왈도쿤과 함께 ‘계모임’을 함께 하면서 종합게임 외에도 TRPG 콘텐츠를 진행하기도 했다.

 

샌드박스 소속인 류으미는 게임의 룰을 파고드는 플레이와 각종 사건사고를 몰고다니는 ‘사고뭉치’로 유명한 인터넷 방송인이다. 트위치에 있을 당시에는 시청자들과 함께 여러 소규모 인터넷 방송인들의 방송에 호스팅을 집어넣는 ‘호스팅 테러’로도 악명이 높았다.

 

나나카미 퀴즈쇼에서는 오프닝으로 퀴즈쇼의 ‘룰 설명’이 진행된다. 이전까지는 ‘박도나’, ‘이아나’ 등의 인터넷 방송인 등이 룰 오프닝을 맡아 진행했다.

 

특정 포스터의 한 면을 극단적으로 확대한 다음, 제한시간에 따라 전체 화면을 보여주는 방식의 ‘확대퀴즈’도 대표적 콘텐츠로 꼽을 수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