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말 나나카미 퀴즈쇼, 이번에는 ‘연말 애니메이션 여행’이다

12월 30일 월요일 오후 9시
독주가 예상되는 우승후보의 존재

 

인터넷 방송인 칠신이 오는 12월 30일 월요일 오후 9시에 합방 콘텐츠인 ‘나나카미 퀴즈쇼: 연말 애니메이션 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나나카미 퀴즈쇼 시즌10’에 참여하는 인터넷 방송인은 ▲요나 ▲이아니 ▲엘시 ▲로에 ▲유키네 ▲은방울이다.

 

이번 퀴즈쇼는 시즌제를 붙이지 않고 대신 ‘연말 애니메이션 여행’을 붙인 점이 다른 점이다.

 

연말 애니메이션 여행이라는 컨셉을 생각하면 1990년대부터 2000년대에 방영된 애니메이션이 퀴즈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또한, 최근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시행 중인 리메이크된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주로 나올 수도 있다.

 

‘란마½’, ‘마법기사 레이어스’, ‘베르사유의 장미’ 등이 리메이크됐다.

 

나나카미 퀴즈쇼에서는 오프닝으로 퀴즈쇼의 ‘룰 설명’이 진행된다.

 

이전까지는 ‘박도나’, ‘이아니’, ‘이와 에고’ 등의 인터넷 방송인 등이 룰 오프닝을 맡아 진행해 어떤 방송인이 오프닝을 더빙하는 것도 재미 중 하나다.

 

특정 포스터의 한 면을 극단적으로 확대한 다음, 제한시간에 따라 전체 화면을 보여주는 방식의 ‘확대퀴즈’도 대표적 콘텐츠로 꼽을 수 있다.

 

이번 퀴즈쇼의 최대 관전 포인트는 ‘왈도쿤 사변’으로 통한 ‘나나카미 퀴즈쇼 시즌8’의 재림이 일어날지에 대한 여부다.

 

인터넷 방송인 ‘엘시’ 또한 애니메이션과 코믹스에 대해서 조예(造詣)가 깊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방송인들이 견제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