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트리머 소원아 VS 민트초코용, ‘마스터듀얼 대장전’ 이벤트 매치

6월 17일 토요일 매치전

 

인터넷 방송인 소원아와 민트초코용(초코용)이 오는 6월 17일 토요일에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을 통해 이벤트 매치를 겨룬다.

 

이벤트 매치 방식은 팀원들을 선발해 각자 1:1 매치를 치루어 스코어를 쌓는 방식으로, 4명의 팀원이 선발된다.

 

소원아와 민트초코용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witch)와 유튜브(Youtube)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인이며 주로 유희왕 카드 게임을 주력 콘텐츠로 삼고 있다.

 

2022년 발매한 마스터 듀얼을 통한 온라인 게임 매치를 보여주고 있지만, 오프라인 카드 대전 역시 콘텐츠로 삼고 있다.

 

이번 이벤트 매치의 금지 테마는 ▲티아라멘츠 ▲루닉 ▲섀도르 ▲낙인 이 선정됐다.

 

금지카드로는 ▲인스펙트 보더 ▲서몬 리미터 ▲카이저 콜로세움 ▲심연의 결계상 ▲호우의 결계상 ▲가뭄의 결계상 ▲ ▲업화의 열계상 ▲섬광의 결계상 ▲파슬 다이너 파키세팔로 ▲번개왕 ▲마법족의 마을 ▲왕호왕후 ▲능령흡수석 ▲스킬 드레인 ▲군웅할거 ▲어전시합 ▲센서만별 ▲마법 봉인의 방향제 ▲선인장 클로저 ▲아마노 이와토 ▲대천사 크리스티아 ▲베너티 룰러 ▲베너티 데블 ▲마제스티 데블 ▲아티펙트 데스사이즈 ▲차원의 틈 ▲매크로 코스모스가 선정됐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