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스터 듀얼, 2주년 기념 카드는 ‘푸른 눈의 백룡’

‘2nd Anniversary Set’ 판매
스트럭처 ‘블루아이즈 MAX’도 발매

 

지난 2월 7일 마스터 듀얼(Master Duel) 출시 2주년을 맞이한 코나미 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가 신규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주년처럼 로그인만 해도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을 제공해주며 극초기 이미지가 수록된 ‘푸른눈의 백룡’이 포함된 2nd Anniversary Set가 판매된다.

 

푸른 눈의 백룡은 파란 영당이라는 설정을 살려 필드의 신비감을 살렸으며, 원작 애니메이션과 코믹스에서 ‘푸른 눈의 백룡’을 사용한 ‘카이바 세토’의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낭만을 구현한 업데이트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1주년 때 판매한 1st Anniversary도 재판매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이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 듀얼 2주년 이벤트, 유희왕 카드게임 25주년을 진행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새로운 셀렉션 팩인 ‘라이드 인 투 더 퓨처’가 등장해 새로운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흑마녀 디아벨스타’와 ‘사안의 불꽃용’을 비롯한 ‘스네이크아이’의 테마를 비롯한 ‘화염카르텔’이 마스터듀얼에 상륙했고 ‘붉은용’이 등장해 싱크로 12레벨의 염마룡왕 레드 데몬 캘러미티가 손쉽게 뽑혀지기 시작했다.

 

또한 지원을 받은 ‘초중무사’ 테마와 ‘테크지너스(TG)’ 테마도 랭크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고, ‘화염카르텔’의 등장을 기다리던 ‘레스큐 에이스’도 스네이크아이와 화염의 구희와 함께 점차 랭크에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