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가 대전형 카드 게임인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이 전 세계적으로 7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다고 발표했다.
마스터 듀얼은 PC, 모바일, 콘솔 플랫폼을 아우르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차세대 대전 카드 게임으로, 4K 고화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성과를 기념하여, 유희왕 마스터 듀얼은 신규 셀렉션 팩 ‘윙스 오브 가디언’과 얼터너티브 아트 일러스트 카드 팩을 출시한다.
특히, ‘윙스 오브 가디언’ 팩에는 덱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카드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PR-라이징 리벨리온 팔콘’은 반역의 날개를 컨셉으로 한 ‘RR’덱의 새로운 에이스로 투입될만하며, ‘순성한 수호자 로가디언’은 ‘순성’덱의 핵심으로 ‘파란 상검’이라고 불릴 정도로 간단하면서도 강한 견제 효과를 지니고 있다.
10월 10일까지 ‘스타더스트 드래곤’, ‘정크 워리어’, ‘엘섀도르 네피림’, ‘엘섀도르 미도라시’ 등의 얼터너티브 카드를 만날 수 있다.
오는 9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석과 신규 셀렉션 팩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 12일,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유희왕 마스터 듀얼 챌린저 컵’이 개최됐다.
마스터 듀얼 챌린지 컵은 유희왕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주최하는 공식 온라인 토너먼트로, 매주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되고 있다. 이를 통해 유희왕 팬들은 실력을 겨루며 더욱 긴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