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신근 썬밸리 회장, 여주에 1000만원 장학금 기부

여주시 인재육성장학회에 1000만원, 이충우 시장에게 전달ㄴ

 

 

“지역사회 환원 사업 등 기부문화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썬밸리호텔&워터파크(회장 이신근)와 여주썬밸리CC는 지난 11일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 명예이사장 이충우)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썬밸리그룹 이신근 회장을 대신해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민문기 대표가 참석해 유영설 장학재단 이사장과 이충우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은 “어느 한 해, 우리가 고난과 역경을 겪지 않고 지내온 세월이 있었나. 궂은 시간도 당당히 맞서 오롯이 자신의 것을 만들 때 우리는 더 성장 할 것이다. 미래의 동량들이 올곧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이충우 여주시장은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여주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많은 지역사회의 동참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이분들의 지원은 여주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작년보다 올해는 인재육성 장학금 후원이 더욱 활발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 썬밸리 컨트리클럽은 계곡과 지형의 볼륨을 살린 창의적인 코스, 3개의 폰드와 개여울의 수변 경관이 어우러진 총 연장 3,231m에 코스는 3개의 파 5홀, 4개의 파 4홀과 2개의 파 3홀로 구성됐다.

 

 

썬밸리그룹은 여주시뿐만 아니라 계열사 사업장이 위치한 각 지역사회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각 골프장이 있는 지역에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주역주민 학자금, 별도의 장학금, 연말 연시 후원 및 기부등을 통해 지금까지 20억 원을 기부해왔다.

 

동광종합토건은 별도로 각종 불우청소년 학자금, 생계보조금, 장학금과 매년 국가유공자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주는 사업 등을 통해 10억 원 정도를 기부했다. 지난 1월에는 고향인 순천시에 주민들을 위한 방범용CCTV 설치 사업비가 부족하다고 해서 6000만원을 내기도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