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투바이오, 베트남 전시회 참가...롯데쇼핑-대원건설-GS홈쇼핑과 업무 협약

에이르 모이스처 화장품 공개‘2022 베트남 국제프리미엄 소비재전’ 성과 ‘굿’

 

파&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투바이오’가 베트남 호치민 SECC전시장에서 열린 ‘2022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한국관’에 참가해 ‘롯데쇼핑 베트남 법인(LOTTE PROPERTIES HANOI CO., LTD)’과 ‘대원건설’, ‘베트남 GS홈쇼핑’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투바이오는 '에이르 모이스처' 라인의 화장품 선보였다. 제품은 특허 미백 성분인 ‘안트라닐산’을 함유하여 기존의 화학 미백제의 문제점을 보완했다. 수분 보습과 미백 효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현지 바이어에게 주목을 얻어 다수 계약 성과를 얻었다.

 

더불어 이투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롯데쇼핑 베트남 법인(LOTTE PROPERTIES HANOI CO., LTD)과 2023년 베트남 하노이에 완공 예정인 롯데몰 내의 ‘L7 하노이 호텔’ 3층에 메디컬스파를 운영하는 내용을 계약했다.

 

또한 대원건설과 L7 하노이 호텔 3층에 입점될 메디컬스파의 투자 및 운영 업무 협약도 체결했다. 거기에 더해 베트남 GS홈쇼핑과 에이르 코스메틱 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도 체결하며. 다양한 성과를 얻었다.

 

김수진 이투바이오 대표는 “이번 베트남 전시회 참가를 통해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는 물론 에이르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해외 유통망을 확장한 큰 성과를 얻어 기쁘다”며 “자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기업으로서의 성장에 속도를 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22년 경력의 한국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파에이르’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르’,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리니’를 통해 스파&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