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벤처투자협회, ‘KVIC 뉴스레터’ 창간 벤처 생태계 도우미

국내, 해외 투자 시장 및 산업트렌드를 손쉽게 접근가능한 벤처시장 콘텐츠 제공

 

한국벤처투자㈜가 KVIC 뉴스레터를 통해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추진한다.

 

한국벤처투자는 지난 2019년 12월 3일 민간의언 9인과 함께 효율적인 벤처투자 시장 정보 유통을 위해 정보 서비스 포럼을 개최했고, 그 결과물로 KVIC News Leetter를 런칭했다.

 

KVIC 뉴스레터는 첫째 주 월요이로가 셋째 주 월요일, 월 2회 제공된다.

 

뉴스레터의 주요 콘텐츠는 국내 벤처투자 시장, 글로번 벤처투자 시장, 한국벤처투자소식, 외부기관 주요 소식이 된다.

 

국내 벤처투자 시장 뉴스는 산업 트렌드 기획기사와 투자 섹터, 스타트업 인터뷰로 만들어진다.

 

벤처시장 전문가들의 기고문도 받고 모태펀드 투자를 유치한 상위 5개 기업도 공개한다.

 

글로벌 뉴스에서는 세계 주요 벤처캐피탈 시장 동향을 살펴보고 현지에서 근무하는 해외사무소 직원들이 전해주는 시장 뉴스를 제공한다.

 

KVIC Inside에서는 한국벤처투자 주요 소식을 공유하고 사내 기자단을 통해 사업 및 행사 계획과 모태펀드 주요 활동 소식에 대해 시장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KVIC Newsletter’는 한국벤처투자(주) 웹페이지와 SNS에 게재되어 관심있는 누구나 읽어볼 수 있으며, 구독신청을 통해 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