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OP.GG, 롤 게임 위해 동남아 지역 파트너십 체결 “팀원 콜 OK”

친구 찾기 서비스 ‘Duo’ 통해 함께 플레이할 사람 팀구성 척척


 

OP.GG는 8일 라이엇게임즈와의 동남아 지역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동남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 기능인 격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OP.GG의 친구 찾기 서비스 ‘Duo’를 통해 함께 플레이할 사람들을 찾을 수 있게 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격전은 매달 열리는 토너먼트다. 유저들은 자신의 팀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며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격전은 지금껏 동남아에서는 제공되지 않았지만 라이엇 게임즈가 새롭게 격전 기능을 출시함에 따라 OP.GG와 협력하여 유저들이 빠르고 쉽게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됐다.

 

동남아 유저들은 Duo를 사용해 격전에 참가할 다른 유저들을 찾을 수 있다. Duo를 통해 팀을 등록하거나 팀원을 찾고, 다른 팀에 지원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에서 OP.GG Duo에 대한 정보와 해당 서비스로 통하는 링크를 제공한다.

 

OP.GG의 한세희 Duo 셀장은 “Duo는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기능으로 격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들이 Duo를 통해 쉽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OP.GG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5개 대륙에서 23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OP.GG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