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국 수도 방콕, 올해 아시아-태평양 최고의 도시”

여행+레저 럭셔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 태국 코사무이 최고 섬 1위

 

“방콕은 음식뿐만 아니라 전통문화-현대성 아-태 최고 도시다”

 

동남아-홍콩-마카오 중심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여행 + 레저(Travel + Leisure)’에 따르면 ‘아시아 최고의 도시’는 길거리 음식, 친절한 사람들, 5성 서비스, 그리고 연중무휴 24시간 쉬지 않는 문화를 통해 선정된다.

 

네이션 6월 23일자에 따르면 제3회 여행+레저 럭셔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Travel + Leisure Luxury Awards Asia Pacific)의 순위의 일부다. 아시아 최고의 도시와 섬에 대해 독자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아시아 최고의 섬은 접근성과 원격성, 지역성, 글로벌 감성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곳이다.

 

■ 태국 수도 방콕, 금으로 된 사원-현대 건축 양식, 다양한 길거리 음식 점수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올해 금으로 된 사원, 현대 건축 양식, 다양한 길거리 음식의 소리와 냄새가 훌륭한 식사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1위로 뽑혔다.

 

여행+레저는 음식 외에도 방콕의 특산품에는 활기찬 밤 문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호화로운 리조트와 호텔의 선택, 그리고 다양한 쇼핑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화려한 사원과 궁전, 운하, 예술적인 문화로 정의되는 더 부드럽고 영적인 측면은 도시의 화려한 측면에 대한 균형 역할을 한다.

 

태국의 코사무이, 푸켓, 코피파이 등 세 섬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고로 뽑혔다.

 

■ 일본 오사카-도쿄 2~3위, 베트남 하노이 6위, 한국 서울 8위

 

올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도시는 다음과 같다.

 

1) 태국 방콕 2) 일본 오사카 3) 일본 도쿄 4)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5) 일본 교토 6) 베트남 하노이 7) 홍콩 8) 대한민국 서울 9) 싱가포르 10) 타이베이, 타이완

 

 

올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의 섬들은 다음과 같다.

 

1) 태국 코사무이 2) 발리, 인도네시아 3) 팔라완, 필리핀 4) 보라카이, 필리핀 5) 태국 푸켓 6) 스리랑카 7) 인도네시아 숨바 8) 말레이시아 페낭 9) 코피파이, 태국 10) 베트남 푸꾸옥

 

‘여행+레저’는 3년 전 세계 여행객들을 위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도시를 선정하기 위해 럭셔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Luxury Awards Asia Pacific)을 설립했다. 수상은 특정 기간 동안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결정된다. 올해 조사는 1~3월 진행되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