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2E 게임 플랫폼 크립토아크, 라오스 시장 진출 발판 마련

라오스 SBS컨설팅과 MOU... 라오스서 정유공장과 쇼핑몰 및 포털사이트 운영

 

P2E 게임 플랫폼 크립토아크(CRYPTO ARC)를 개발 서비스하는 이델코테인먼트는 라오스 SBS컨설팅과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SBS컨설팅은 라오스에서 정유공장과 쇼핑몰 및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로, 전직 수상 통싱탐마봉의 조카가 이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립토아크는 36단계로 나뉘는 P2E 게임으로 오는 9월 서비스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게임은 플랫폼 내 농장을 운영하며 NFT를 획득, 거래,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라오스 내 아이피 제공 및 정보 협력으로 플랫폼 유저 인프라를 확대할 예정이다. 

 

앞서 이델코테인먼트는 베트남 서비스를 위해 현재 기업인 드라곤 아시아 인베스트&트레이딩컴퍼니와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은 "이번 협력으로 라오스 무대 진출에 발판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베트남, 라오스에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회장은 최근 열린 제15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727 NFT 메타 코리아 2022 컨퍼런스 등 국내 블록체인 행사에 연사로 참여하여 크립토아크와 국내 P2E 생태계에 대해 발표하는 등 활발한 업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