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양고추맛 물렀거라" CU, 말레이시아 초강력 매운맛 감자칩 출시

말레이시아 인기 과자 직소싱 '고스트칠리페퍼칩', '히말라야 감자칩 3종' 출시

 

"청양고추보다 200배 이상 부트졸로키아로 만든 감자칩, 들어봤나?"

 

말레이시아의 초강력 매운맛 감자칩이 한국에 상륙했다. CU에 따르면, 외국 현지 먹거리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감자칩을 직수입하며 글로벌 소싱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말레이시아 직소싱 상품은 '고스트칠리페퍼칩'과 '히말라야 감자칩 3종'이다.

 

고스트칠리페퍼칩은 말레이시아의 청양고추보다 200배 이상 더 매운 고추로 알려진 부트졸로키아로 만든 감자칩이다. 고스트칠리페퍼칩은 극강의 매운맛을 강조하기 위해 검은색으로 만들어졌다. 첫 맛은 고소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혀가 아릴 정도의 강력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고스트칠리페퍼칩은 말레이시아 현지에서도 유행했던 매운맛 챌린지 상품 중 하나이다. 실제 해외 SNS에는 고스트칠리페퍼칩과 초시계를 함께 두고 먹는데 걸린 시간을 기록하는 콘텐츠들이 공유되고 있다.

 

CU는 올해 코로나19로 하늘길이 꽉 막힌 상황 속에서도 현지 파트너와 화상 회의 등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해외의 특색 있는 유명 상품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김배근 BGF리테일 글로벌트레이딩팀장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제한되면서 세계 각국의 유명 상품을 직접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 앞으로 여러나라의 상품을 직소싱하여 고객만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포토리뷰